성공할 수 밖에 없는 대세남 임영웅의 대박 손금

성공할 수 밖에 없는 대세남 임영웅의 대박 손금



임영웅 손금

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대세 임영웅.

심금을 울리는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, 뛰어난 가창력, 거기에 더해 큰 키와 잘생긴 얼굴까지. 모든 걸 갖추고 있는 그인데요.

이런 가수가 왜 미스터 트롯 이전에는 큰 인기가 없었을까 의아하기까지 합니다.

미스터 트롯 예선 첫 곡이었던 바램을 부르는 순간부터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고, 어느60대노부부 이야기를 부를 때 듣는 사람들을 울게 만들었던 임영웅. 노래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는 미스터 트롯 진이 된 이후 대세 중의 대세가 되었습니다. 부와 명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습니다.

이런 임영웅 씨가 대세가 되고 부와 명성을 모두 잡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손금에도 나타납니다. 그의 손금 특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노래를 하며 손동작을 할 때 임영웅의 손을 언뜻언뜻 볼 수 있습니다. 그리고 그가 남긴 핸드프린팅을 통해서도 손금을 볼 수 있습니다.

가장 먼저 눈에 띄는 손금 특징은 M자 손금입니다. M자 손금은 많은 분들도 아시겠지만 대표적인 부자 손금 중 하나입니다. 이 손금은 생명선, 지능선, 감정선, 운명선 합쳐져서 M자 모양을 이루는데요. 선척적으로 타고나는 손금이 아닌 후천적 노력에 의해 생기는 손금입니다. M자 손금을 가진 사람은 강한 의지로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으로 한 분야에서 성공하여 큰 명성과 부를 얻습니다.

임영웅 씨는 잘 알려지지 않은 무명 시절에도 꿋꿋하게 자신의 꿈을 위해 무대를 가리지 않고 노래하며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. 그 결과 지금은 트롯 분야뿐 아니라 연예계에서 별 중의 별이 되었습니다. 이 손금을 갖고 있는 유명 연예인으로 유재석, 배용준씨가 있습니다.

다음으로 임영웅은 뚜렷하고 짧은 직선의 지능선이 손바닥에 있습니다. 뚜렷한 지능선은 정신력 및 기력이 강함을 의미하며 이 지능선이 짧다는 것은 성격이 섬세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 직선에 가까운 지능선은 현실적인 성격이며 결단력이 뛰어나고 의지가 강하며 순발력이 빠르고 상황 파악도 잘합니다.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경연에서도 그가 흔들리지 않고 잘 대처했던 것도 짧은 지능선으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.

마지막 임영웅의 손금 중 주목할 선은 운명선입니다. 운명선은 인생의 전환기, 환경의 변화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내 주는 선입니다. 운명선 = 성공 이라고 생각을 하시면 됩니다. 노력을 해도 실패하는 사람이 있지만 운명선이 있는 사람은 노력을 하면 반드시 성공합니다. 임영웅씨 손에는 보시는 것과 같이 한 줄의 뚜렷한 운명선이 나타나 있습니다.그것도 손목과 손바닥 경계부터 시작하는 운명선이 있습니다.

이곳에서 시작하는 운명선을 가진 사람은 자수성가형인 사람입니다. 젊을 때부터 혈혈단신으로 묵묵히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며 살아가는 사람으로 “개천에서 용 난다”라는 말이 딱 맞는 사람입니다. 무명시절 많이 힘들었지만 묵묵히 최선을 다해 본인의 노력을 통해 자수성가한 임영웅의 손에도 역시나 길고 선명한 한 줄의 운명선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직접 손을 보지는 못했지만 사진으로나마 M자 손금, 짧고 직선에 가까운 뚜렷한 지능선, 한 줄의 뚜렷한 운명선이 그의 손에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. 임영웅이 지금의 자리까지 오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은 그의 피나는 노력일 것입니다.

본인의 운명은 본인이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것이다 라는 말을 잘 실행하고 있는 대세 가수 임영웅. 앞으로도 응원합니다.

환자는 아픈 만큼 치료 받아야한다 – 이국종 교수님이 이렇게 살아가게 된 중요한 사건

여자 피겨 100년동안 오로지 김연아만 달성한 대 기록 – 일본에서 연지곤지 굴욕을 선사하다

세계 전쟁사 다시 없을 말도 안되는 놀라운 전적